@eung_ae이벤트 의견·2026.02.10누구를 위한 예술인가 ~위작과 미학의 행방~픽업미요후유사츠키루나틱 칠 사람 5000명도 안 되는데 뭔 와헌 학생임 거르셈. 돈없다 울지말고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