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12 ~ 2026-05-26
복각종료
ㅍㅅ

ㅍㅅ

운유카 체마리

ㅍㅅ

이럴 줄 알았으면 작년에 운유카 픽업 안했지 ㅠㅠ

ㅍㅅ

ㅍㅅ

ㅍㅅ

ㅍㅅ

음...... ㅍㅅ

운유카먹고싶긴한데.. ㅍㅅ

ㅍㅅ

운유카 vs 키사키??

운유카 입지 조금낮아져서 키사키뽑아도되고요 3성선댁권사려면 운유카뽑으시면됨

키사키로 뽑거나 페스 기다리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ㅍㅅ

키사기 지만 돈없으니 ㅍㅅ(ㅠㅠ), 그리고 무엇보다 통상

리콜렉트에 페스까지 겹쳐서 키사키 걍 선택권으로 뽑앗다.. 후우.. ㅠㅠ

ㅍㅅ

신 사 키.... 어 근데 뽑을 청휘석이 없네 아오

키사키 뽑고 싶은데 건리스랑 케이 뽑아야되서 ㅍㅅ...

키사키 이미 있어서 ㅍㅅ(키사키 픽업 시작때부터 시작한 블붕이라...)

운유카 또 못 뽑네 ㅍㅅ

키사키야 앞으로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잘 살아야한다~

체마리 빼고 ㅍㅅ

상황 보고 운유카, 운유카 채용 빈도 낮아진거 생각하면 생략 확률은 높음

체마리 너 그정도야. 빨리 와

체유카 하나만 보고 뽑기엔 좀 애매하지 않나

청휘석 여유 있으면요

키사키 있으니까 데카그라마톤 까지 기다리자.

운마리 운유카

슬프지만 ㅍㅅ

체유카 딱대

체마리 필요 없는데 뽑아야지

ㅍㅅ

임마리랑 붙이면 안되나 미래시 줄이게

체유카 키사키 둘다 뽑을수 있을까

키사키 3선으로 데려와서 ㅍㅅ

아싸 50뽑에 체유카 뉴요코까지

저 키사키 10뽑 만에 떴는데요? ㄷㄷ

제발 다음페스때 풀천장을 기원합니다

옹 운을 여기서 다 쓰셨습니다.
무친 키사키 20 체유카 30뽑 뭐냐고 샤샤샤샤샤샤샤샤샤샤

나도 키사키 20인데 체유카는 140 (키사키까지 해서 총 160)했는데 안나와요 ㅠㅠ 부럽다..

으 키사키 20인데 체유카가 안나와.. 꼭 뽑아버리겠어ㅠㅠㅜ

60 인권!
키사키3선권으로살거래맨

체우카 20뽑만에 나왔습니다 기운 받아가세요

ㅍㅅ

운유카 뽑고싶긴 한데 아... ㅍㅅ
몰루로그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각종 에셋 및 컨텐츠의 권리는 넥슨, 넥슨게임즈 및 Yostar에 있습니다.
몰루로그는 <블루 아카이브>의 팬 사이트이며 컨텐츠를 상업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