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5-05 ~ 2026-05-12
종료아래 학생 중 한 명을 지정하여 픽업 모집할 수 있어요. 대상 학생들은 이후 페스 모집에서 등장하지 않아요.

ㅇㄱㅈㅉㅇㅇ?

ㅇㄱㅈㅉㅇㅇ

ㅇㄱㅈㅉㅇㅇ¿

ㅇㄱㅈㅉㅇㅇ?

이번 픽업후 다시는 못보는거임?

그건 아닐껄요

리콕렉트라고 따로 분류해둔거보면 페스에서는 완전히 분리하고 페스 기간과는 별도로 분리해서 모집하게 해주는듯

수시노야 제발

ㅍㅅ(있음)

미카 기다려 꼭 뽑을께

미카 꼭 뽑는다

수시노

수시노 (예로

ㅇㄱㅈㅉㅇㅇ?

미카 수시노를 위해 48000청휘석을 모을게

1천장

미카미카

미카

수시노

근데 얘내 미래시 쳐내고 일섭통일 한다고 하지 않았나

2천에 다먹으면 좋겠네

ㅍㅅ(다있음)

수시노

수시노라도 나와줘...

수시노

아이 씨 이제 천장 칠 돈 없는데 조졌네 이거

미래시 미쳤다 공주님 데려갈 여유가 없다

난 다 있어서 ㅍㅅ...

ㅍㅅ(뉴비 시절 세명 다 상시 모집으로 픽뚫로 먹었음.)

ㄷㄱㅈ(아직 안 나온 애들 많음...)

천장 안에 수시노랑 미카 제발

젠장 수시노만 나오면 올페스라구

아마리 운유카 뽑아야되서 ㅍㅅ..?

와카모 굳이인거 같아서 ㅍㅅ

제발 수시노

미카만 대려가야지

리콜렉트 모집때 함께 나오는 페스 학생 목록 알려주세요~

이번 생방송에서 아리스랑 케이라고 나옴

리콜렉트랑 페스는 아예 별개입니다. 이제 수시노, 미카, 와카모는 한정 복각이라고 보는 게 더 정확해요!

리콜렉트 다있어서 아리스나 뽑으려는 1인

매우부러운1인

수시노...결국 안 나와줘서 리콜렉트 모집을 하게 만드는구나... 10뽑만에 나오자...

아 그래서 에리카 언제나옴 페스도 아닌디

페스고 뭐고 니가 더 중요해 미카야!!!!! 트럭을 사서라도 무조건 뽑는다!!!!!!!!!!!

수시노 미카 떠야겠지?

꼭 수시노 뽑는다

와카모만 없으니까 그거 뽑아야지...

3명다 있기에 ㅍㅅ

수시노 무조건 뽑았다!

-12000

응 다있어 다 전4야

뉴빈데 수시노랑 미카 최소 몇 성까지 가야하나요

딜러는 전2가 기본이긴 한데 뉴비면 아껴뒀다가 나중에 키우는걸 추천드립니다

만약 올리고 싶으면 수시노 대신 미카를 먼저 올리세요:)

어지간해선 딜러는 빌리는 것을 추천드리기에, '내 미카를 꼭 써야겠다!' 하는거 아니면 엘리그마 아끼는 겸 미카는 잠시 곱게 넣어두시고, 수시노 4성~전1, 아 얘가 너무 잘 죽는데 싶으면 전2까지 권장드려요. 미카는 '빌리는 것보다 내걸 키우는게 더 이득이겠는데?' 싶은 시점에 성작 하셔도 괜찮답니다.

감사합니다!

건리스랑 케이 뽑아야해서 ㅍㅅ

수시노 뽑는다 미카는 모르겠네

다 있음 ㅍㅅ

딴건 다 있고 제발 와카모!

걸러야하는건 끼니뿐
우리딸.. 조금만 기다려..❤️
이번에 3명 다 먹는다. 청휘석 5만개면 3명 나와야지

응원합니다

하필 페스 때 와카모만 픽뚫로 못 건졌는데 이걸로 인질을 잡네... 어쩔 수 없다 다음 리콜렉트 때 보자

수시노 너 그정도 아니야.. 미카 뽑고 천장으로 뽑아줄게

수시노
이미 있는 사람도 뽑는거에요 성작 때문에 ??

없을껄요 굳이 성작 때문에 돌 낭비하는거 보단 그냥 페스때 뽑고 청휘석으로 성작하는게 더 이득아닌가

다음 페스를 위해서 ㅍㅅ

3천장 남았는데 여기 1천장 페스에 2천장 박으면 맞는건가요

혹시 미카 수시노 없으신가요? 그럼 1천장이라도 박으면 될 것 같긴 하네여!

미카를 이미뽑은 나는 웃고있다

시노야 넌 내가 뽑아줄게

수시노를 80연 안에 챙겨가는걸 목표로(+미카?)

얘들은 하나라도 없으면 뉴비나 복귀

1천장 안에 미카 수시노 다 뽑아보자 안되면 2천장은 별수없고

다있는디

여기서 와카모만 없네. 이때뽑아야지

리콜렉하기엔 다 있으니까 넘어간다

상황봐서 돌있으면 수시노 뽑고 돌없으면 ㅍㅅ

제발 3트 안에 떠줘 수시노야 청휘석 11200개밖에 없단 말이야 ㅠㅠ

내일이다 수시노야 제발 부탁한다 반천장안엔 나와다오

수시노야제발빠르게나와주렴부탁할게

부탁한다 수시소,미카 정말 간절해 잘 떠주렴

비나이다 비나이다

아 수시노 제발 나와야한다

미카 수시노 1천장에 뽑아줄게 딱 기다려

수시노+미카 60뽑 연속으로 나옴 나이스

-24000

수시노 + 미카 80연차에 뽑았습니다 ^^7

수시노140 + 미카 200 + 와카모 뽑았슴다

그래그래 형이 40뽑만에 수시노를 먹은건 사실이야

ㅅㅂ 180뽑에 나오라는 수시노는 안나오고 드레스 미치루랑 드레스 츠쿠요 나왔는데 ㅅㅂ 페스 좆됬네

어린이날이라고 코코나 픽뚫떴네

40회에 전부 뜨다니! 착하게 살겠습니다

125뽑 수시노 겟... 이제 페스까지 편하게 있을 수 있어.

200에 미카 수시노 와카모까지... 무난하군

시이이ㅣ팔 200뽑에 3성 2명 나온게 말이 됨? 리콜렉트 모집에서 나온거는 하나도 없어서 천장으로 수시노 뽑았다 야발것

아직 3천장 남았는데 여기 하나 더 지르고 페스에 2개 지르나요

이거뽑고청휘석 4개된 썰푼다

아.. 와카모를 놓쳤네

30컷

픽뚫....

3트만에 수시노 뽑음

천장치고 수시노 전2 미카 4성에 와카모 3성찍었다아아아아

200연 내내 픽뚫 치아키 빼고 싹다 노3성이 말이 되냐

얘네도 꽤 나온지 됐네

수시노 먼저 뽑고 미카 천장쳐서 얻었는데.. 돌 3만 7천개.. 페스때까지 괜찮겠지ㅠㅠ

1천장에 3성 7개

다들 원하는거 잘 뽑히길 바랍니다

뉴빈데 200뽑 정가로 와카모 명함이 나을까요 미카 4성이 나을까요

하...ㅆ 돈 없다

수시노 천창쳤네..아...;;
1천장 2픽업 개꿀

30뽑만에 수시노 뽑았는데 남은 휘석으로 미카도 뽑을까요?

30뽑 ㄷㄷ 부럽다

페스 문제 없으시면 ㄱ

수시노 180연차하고 20연차 더 해서 천장 찍고 미카 챙겨감

나도 이제 미없찐 아니다아아아

1천장에 수시노 미카 키사키 미네 개꿀
몰루로그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각종 에셋 및 컨텐츠의 권리는 넥슨, 넥슨게임즈 및 Yostar에 있습니다.
몰루로그는 <블루 아카이브>의 팬 사이트이며 컨텐츠를 상업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