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1 ~ 2026-04-28
복각종료
오,뽑아야 될까요?

ㅍㅅ

수녀시대 버려?

ㅠㅠ 체육복 마리는 언제쯤 돌아오려나..

아마리 아쿠라코

이미 다 있어서 패스...

ㅍㅅ

아마리

아마리만뽑고 ㅌㅌ

앵자.. 이번에야말로..

아마리

아마리는 챙겨야 한다 반드시

왓삐는 별론가요?

게부라에서 많이 출현함

이때쯤이면 게부라 3연벙당했을텐데 제왓삐를 또 거를려고? 이야 독하다 독해 게부라 대결전도 열어볼까

아마리만 노려

ㄷㅁㄹ

아마리 내놔

내놔잇

아 아마리 뽑고싶은데 수우이 뽑는데 다쓸거 같아서 ㅍㅅ

아마리 비틱 ㄷㄱㅈ

다 있으니 ㅍㅅ

아마리 데려올수있으면 아쿠라코까지

코코나 비틱으로 뽑고 아직 인세인도 못깨는 뉴빈데 아마리 데려와야 할까요?

리콜렉터 + 페스 + 키사키 다 최소 명함으로 뽑아갈 청휘석되시면 ㄱㄱ 안되면 과감히 패스

제발 카즈사 천장 전에 뽑히게 해주세요

이번엔 돌쿠라코 가져가야겠다...

얏삐

아마리 빼고 ㅍㅅ

아마리 챙겨야하는데

아마리

ㅍㅅ

코코나 있으면 아마리 패스해도될까요? 곧 수시노,미카,패스기간이라 고민되네요

여유되면 아쿠라코

아마리 뽑으면 건리스랑 케이를 못뽑아서 ㅍㅅ

아마리 50번 안에 뽑기(운이 따라주길)

돌쿠라코 뽑고 싶지만 ㅍㅅ

끄으윽ㅆㅂ 돌마리 가져가면 페스를 못챙긴다 우우 블부이 슬프다..

아마리 10트 제발

마리때문에 페스 못챙기면 접음
안돼 당신 접으면 블아 망해

아마리 비틱하고 체마리까지 스근하게 뽑자

아마리 50뽑 안으로 먹을게요ㅅㄱ

카호 카즈사만 없음 ㅍㅅ, 겸사겸사 이벤트 빡세게 돌아서 아미네 전2로 올려주기

저코코나 있는대 뽑아야하나요?

아마리

비틱기원

아마리

아마리 티켓으로뽑고 안나오면 ㅍㅅ 케이뽑아야돠

아마리 나와라~~

아마리 어서와 흐흐

티켓안나요면 패수

아마리일루와잇

다 있어서 다행이다

뉴비는 아마리를 뽑아야하나요 수시노를 뽑아야하나요?
'
아마리요!

제가 알기로는 수시노가 먼저입니다. 수시노는 무조건 있어야 하는 캐릭입니다.

무조건 돌마리 이제는 수시노보다 더 중요함

10뽑 비틱 ㄴㅇㅅㅅㅅㅅㅅㅅ

개부럽네

왓더

90연 뽑았는대비틱인가요

아마리 140뽑 만에 나왔다 ㅠㅠ

tq
아마리는 나중에 통상때 뽑는다 페스

헤헤 아마리 60

와 공짜 티켓2개로 아마리 뽑았다 ㅋㅋ 이러면 리콜렉트랑 패스에 올인 박아야겠네

아마리 30겟!
50연차에 겟또

아마리 40뽑 ㄴㅇㅅ

아마리 80뽑, 나쁘지 않아

티켓 한장에 아마리랑 픽뚫 키사키 나이스

아마리 70연.. 무난...?

돌마리40뽑 앵자2픽 70뽑 아주 좋아
몰루로그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각종 에셋 및 컨텐츠의 권리는 넥슨, 넥슨게임즈 및 Yostar에 있습니다.
몰루로그는 <블루 아카이브>의 팬 사이트이며 컨텐츠를 상업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